[더케이뷰티사이언스] 중소벤처기업부가 국가행사시 ‘브랜드(Brand) K’를 적극 활용하고, 비대면 방식 수출지원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촉진하겠다고 밝혔다.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10월 6일 ‘중소기업 육성 종합계획(2020년〜2022년)’을 발표하면서 이같이 밝혔다.현재 브랜드 K에 선정된 화장품·뷰티 제품은 △링클파워 필링 △몬드글락 △마이얼스데이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키라니아 천연 샴푸 △조성아TM 물분크림 7X △Max Clinic 오일폼 클렌저 △씨엘포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앰플 △닥터웰메이드원 화이트 토닝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가 ‘아세안의 아름다움, 함께 이루는 꿈(ASEAN Beauty, Make up Our Dreams)’이라는 슬로건으로 ‘K-뷰티 페스티벌’을 오는 11월 25~26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11월 24~26일)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행사로 마련됐다.K-뷰티 기업은 마스크팩 분야 선도기업으로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 16억 장을 달성한 엘엔피 코스메틱, 인삼보다 귀한 성분인 인삼 열매를 이용하는 신기술 앰플을 선보인 아미코스메틱, 미세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9월 2일 문재인 대통령의 동남아 3국 순방을 계기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인 ‘브랜드 K’ 론칭 행사를 태국 방콕에서 가졌다. 그동안 우리 중소기업은 우수한 수준의 기술·품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독자적인 브랜딩 파워가 부족하여 국내·외의 판로를 개척 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에, 정부는 중소기업의 부족한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보완하고, 국가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방안으로 중소기업 대표 공동브랜드 육성을 위해 ‘브랜드 K’라는 브랜드를 출시했다.